인테리어맛집

세종예쁜카페 유럽의 가정집에 온줄 알았어요.

엔틱마벨 2023. 1. 25. 19:01


설날 마지막 연휴를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공감 친구와 함께 근교 나들이를 떠났답니다.

청주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브런치도 가질 겸

세종 예쁜 카페를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마치 유럽의 가정집에 초대받아 간 듯

유럽 엔틱가구들과 사랑스러운 소품들이

예쁘게 자리 잡고 있었어요.

매일 보는 엔틱가구들이자만

또 다른 느낌에 눈에 담아내느라 바빠졌답니다.

 

 

작은 엔틱가구들과 멋진 수형을 가진

엔틱&식물인테리어가 멋지게 자리 잡았답니다.

저도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으로

공간분리에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준 순간이었네요.

 

 

화이트, 우드, 베이지 컬러의 조화가

차분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세종 예쁜 카페에 이름이 맞게

베이지톤을 곳곳에 만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하나하나 소중하지 않은 물건이 없고

카페지기의 정성 어린 손길이 느껴진

세종 예쁜 카페.

니들포인트 엔틱의자 보는 순간

정말 안고 오고 싶을 정도로 맘에 쏘옥 들었네요.

 

 

주소 : 세종시 집현동로 77 에이블빌딩 1층

월요일-목요일 : 10:00~18:30

금요일~일요일 : 10:00~21:00

대관문의는 미리 문의하시면 됩니다.

 

 

커피, 샌드위치, 디저트 등

다양한 음료와 빵종류도 함께

즐기고 감상하는 시간 가져보세요.

 

 

이곳은

세종 '인베이지'

커피&디저트 카페입니다.


 

2023년 1월 현재는

휴무일이 없다고 하셨습니다.